본문 바로가기
상식 정보/돈버는 퀴즈

캐시워크 5월 15일 정답 모음

by 난원래그래 2023. 5. 15.
728x90

돈버는 5월 15일 캐시워크 퀴즈 한번에 보세요.

오늘도 바쁜 여러분 퀴즈 문제와 정답은 한 번에 확인하면서 시간 절약해 보세요.

 

위메프 돈버는 퀴즈

위메프에서는 5월 15일~5월17일 LF데이가 진행됩니다. 1원 이상 구매 시 OOOO 쿠폰 2% 할인쿠폰을 드리고 있으니 지금 확인하고 쿠폰가로 득템하세요! 과연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투데이브랜드에서는 누구나 28% 무제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상품 쿠폰 20%와 상품 추가 할인 쿠폰 6% 거기에 마지막으로 이 쿠폰인데요, 정답은 장바구니입니다.

 

새로운 소휘 효소 문제가 등장했어요.

 

소휘 효소 돈버는 퀴즈

효소는 생명체가 유지하는 필수 성분으로, 우리몸의 OOOO 과정을 빠르게 해주는 촉매 역할을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그 양이 점점 줄어들게 되어 꾸준히 섭취해주어야합니다. 여기서 OOOO는? (힌트: ㅅㅈㄷㅅ)

 

 

외식하면 괴로워하는 아내가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소화가 잘 안되고 힘들어하시는 분들 많아요. 효소의 역할이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동그라미 안의 글자는 신진대사입니다.

 

11번가 월간 십일절 돈버는 퀴즈

2023년 2월부터 단 하루만 진행했던 월간 십일절이 O일로 늘어나게 되었는데요, 고물가 시대에 맞춰 고객님들께서 필요한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기간을 늘렸다고합니다. 이때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상품을 파격할인해서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하루는 너무 짧았어요. 기간이 많이 늘어나서 다행입니다. 최대 72%까지 할인이라니 정말 좋은 기회네요. 동그라미 안의 숫자는 5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