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합니다

컨벡터 히터 준비하셨나요?

by 난원래그래 2023. 11. 11.
728x90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니까 부랴부랴 월동준비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매번 느끼는 거지만 집안 공기를 훈훈하게 만드는게 관건이더라고요.

 

워낙 추위를 많이 타기도하고, 겨울이 올 때마다 난방비 폭탄이 겁나기도 하죠.

 

가장 효율적인건 보일러와 온풍기를 함께 사용하는 것인데요, 외풍이 심한 집이라면 무조건 외풍 차단 먼저 해주셔야 해요. 그리고 차가워진 실내 공기를 데워야 하는데요,

 

온풍기 종류별로 다 구입해본 결과, 장단점을 비교해보니 결국 이것만한게 없었습니다.

https://bitl.bz/k25UZU

 

신일 컨벡터 SEH-C2000PS(리모컨포함) 히터 전기히터 온풍기

 

deg.kr

 

컨벡터 히터는 우선 냄새와 소음이 없어서 가장 편리한데요, PTC 방식의 온풍기는 아무리 저소음이라 해도 팬이 돌아가는 소리가 신경이 거슬리더라고요.

 

이건 작동하는 건가 싶을 정도로 조용하면서 공기가 훈훈하게 바뀌는걸 느낄 수 있는데요, 특히 자연 대류형 히팅방식이라 건조해지지 않아서 좋아요.

 

컨벡션 히터 추천
따뜻함이 느껴지는 실내

 

아무래도 전기 제품이다 보니 전기세 걱정을 안할 수가 없는데요, 에어컨 사용할 때 처럼 처음 켤 때는 강하게 작동시켰다가 공기가 따뜻해지면 낮은 온도로 약하게 유지하는 게 효율적입니다.

 

방수등급도 적용되어서 샤워할 때 화장실에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리모컨으로 작동해서 편리했고, 바퀴가 달려있어서 거실이랑 방을 오가며 사용하기 편해서 좋았습니다. 당연히 업소용이 아니기 때문에 너무 넓은 공간에서는 효과가 크지 않겠죠? 확실히 느끼는건 히터를 켜면 어느순간 손시림이 싹 사라지더라고요.

 

가정용 온풍기를 찾고 계신다면 개인적으로 신일 컨벡션 히터를 추천드려봅니다! 아무래도 구매율이 높고, 후기가 많은 상품이 제일 안전하더라고요.

 

신일 컨벡터 SEH-C2000PS(리모컨포함) 히터 전기히터 온풍기

 

이 글은 직접 구입 후 사용해 본 경험을 토대로 작성한 글이며, 소정의 커미션을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