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입이 심심할 땐 젤리가 제일 좋아요! 말랑한 젤리 추천

by 난원래그래 2024. 8. 20.
728x90

배가 딱히 고프지 않아도 입이 냠냠하고, 무언가 입이 궁금하면서 심심할 때가 있어요. 이런 느낌 다들 아시죠? 어떤 날은 방금 밥을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바로 다른 먹거리를 찾게 되더라고요.

 

그럴 때 가장 좋은 국민 간식이 바로 젤리가 아닐까 싶은데요, 젤리도 종류가 정말 여러 가지입니다. 젤리는 역시 씹는 맛이 중요하다는 분들도 있지만, 말랑말랑 부드러운 젤리도 정말 매력 있어요.

 

새로 나온 젤리도 모두 맛보셨나요?

 

부드럽고 맛있는 젤리 추천

마트에서 장보기 주문할 때 꼭 빠지지 않는 것이 마트 치킨과 젤리인데요, 젤리는 아무리 많이 사도 누가 그렇게 빨리 먹는지 금세 사라지더라고요. 아래 사진은 제가 요즘 푹 빠져있는 자두 알맹이 젤리입니다.

 

부드럽고 말랑한 젤리 추천
몰캉 몰캉 자두향이 참 좋아요!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젤리의 식감 때문에 자꾸만 손이 가네요. 특히 자두향이 강해서 진짜 과일 자두를 먹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씹으면 툭 터지는 자두 속살이 맛의 포인트였어요.

 

과일 알맹이 젤리 시리즈가 다양해서 맛에 따라 골라먹는 것도 좋아요. 포도 알맹이, 리찌 알맹이, 키위 알맹이까지 맛 별로 특색 있는 과일맛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데요, 자두 알맹이가 역시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해요.


이거랑 비슷한 느낌으로 이마트에서 판매되는 피코크 말랑젤리가 있어요. 저는 말랑 포도젤리를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부들부들 맛있더라고요. 말랑 리치젤리, 말랑 망고젤리, 말랑 복숭아젤리도 얼른 먹어봐야겠어요.

 

요즘 까먹는 젤리가 정말 인기가 많잖아요? 호기심에 몇 번 사 먹기는 했지만 어떤 건 너무 달기만 하고 다시 사 먹고 싶다 할 정도는 아닌 것들도 있었어요.

 

저는 턱이 아플 정도로 질긴 젤리보다는, 부드럽고 말랑한 알맹이 젤리와 말랑 젤리를 추천드립니다.

 

엄청 신 젤리도 좋아하시나요?

달달한 젤리를 먹다 보면 어느 날은 또 새콤한 젤리가 먹고 싶어 집니다. 살짝 새콤한 젤리도 있고, 정신이 번쩍 드는 엄청 신 젤리도 있지요.

 

입 심심할 때 핵짱셔요 콜라맛 젤리
진짜 핵짱신 거 맞나요?

 

한동안 하리보 메가룰렛 사우어 젤리를 그렇게 즐겨 먹었는데 조금 더 단맛이 있어도 괜찮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선택한 것이 바로 핵짱셔요 콜라 맛 젤리인데요, 이름을 볼 때마다 누가 지었는지 신기한 젤리입니다.

 

사실 핵짱셔요라는 이름과 걸맞지 않게 그 정도로 신 맛은 아니라는 평가입니다. 메가룰렛 사우어가 훨씬 더 새콤해요. 대신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잘 이루면서 콜라향은 특히 호불호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맛이죠.

 

과일 젤리가 질린다 싶을 때는 이렇게 다른 향과 다른 맛의 젤리를 먹는 게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입이 그냥 심심하다 할 때는 신 맛 젤리가 딱입니다. 달달 한 건 또 다른 음식을 부르거든요.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세대를 뛰어넘어 모두가 좋아하는 간식 젤리 맛있게 드시고, 대신 양치질은 꼼꼼히 아시죠?

728x90

댓글